> GameObject 가 파일화 된 것
> 리소스 불러오기
public GameObject heroPrefab;
void Start(){
this.heroPrefab = Resources.Load("Prefabs/ch_01_01") as GameObject;
Debug.Log(this.heroPrefab);
}
1. prefab을 로드 한다(Hero, ch_01_01 )
-> Resources.Load(경로) 확장자 제외 Assets/Resources 까지 상위 폴더 경로 필요
Resources.Load(경로) as GameObject;
-> Resources.Load<GameObject>(path) 가능하다.
2. Hero 프리팹을 Instantiate 한다 -> Hero 프리팹의 Clone게임오브젝트 생성됨.
3. Hero컴포넌트를 부착
-> this.heroPrefab.AddComponent<Hero>();
4. Model(ch_01_01) 프리팹을 Instantiate 한다
-> ch_01_01 프리팹의 Clone 게임오브젝트 생성됨
5. ch_01_01게임 오브젝트(Clone)의 부모로 Hero 게임 오브젝트 (Clone) 를 설정
this.transform.SetParent(paransfrom);
this.transform.SetParent(paransfrom, fal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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