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Object의 App 컴포넌트가 비활성화시 Awake 함수 호출됨
그러나 gameObject 가 비활성화시 Awake 함수 호출안됨
App 컴포넌트가 활성화 되면 Start함수는 한번만 호출됨
App 컴포넌트가 활성화 되면 update 매프레임마다 호출되지만 비활성화시 update함수 호출 안됨
App 컴포넌트에 ㅂ줕어 있는 gameObject가 비활성화시 update함수 호출 안됨
플레이를 멈췄을 경우 Ppp컴포넌트의 OnDestory 함수 호출됨
'c# 강의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507 - 캐릭터 생성 및 무기 장착 (0) | 2020.05.08 |
---|---|
20200508 - 벡터1 (0) | 2020.05.08 |
20200507 - 오브젝트 생성 및 부모설정(Instantiate) (0) | 2020.05.08 |
20200507 - 애니메이션2 (0) | 2020.05.08 |
20200507 - 애니메이션 (0) | 2020.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