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void idle2()
{
Console.Write("실행할 애니메이션의 이름을 적으세요: ");
var aniName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애니메이션의 total 프레임은 몇 프레임 입니까? : ");
var totalFream = int.Parse(Console.ReadLine());
Console.Write("애니메이션의 타격 프레임은 몇 프레임 입니까? : ");
var effectFream = int.Parse(Console.ReadLine());
Console.Write("애니메이션의 타격 프레임때 쓸 에픽트 효과는? : ");
var effectMsg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에이메이션을 실행하려면 play 입력하세요: ");
var playMsg = Console.ReadLine();
int num = 1;
if (playMsg == "play")
{
while (true)
{
if (num <= totalFream)
{
Console.WriteLine($"{aniName} {num}을 프레임을 실행");
num++;
if (num == effectFream)
{
Console.WriteLine($"{effectMsg}");
}
}
else
{
Console.WriteLine("애니메이션 종료");
break;
}
}//while
}
}

 

 

 


 

public void whileTest2()
{
int num = 1;
Console.Write("최대 3개: ");
var input = Console.ReadLine();
var arr = input.Split(',');
Console.WriteLine(arr.Length);
while (true)
{
for (int j = 1; j < 10; j++)
{
for (int i = 0; i < arr.Length; i++)
{
Console.Write($"{arr[i]} x {j} = { int.Parse(arr[i]) * j } ");
}
Console.WriteLine();
if (j == 9)
{
return;
}
}
}
}

 

 


 

public void idle3()
{
//ㅡㅡㅡㅡㅡㅡㅡㅡ ani1 ㅡㅡㅡㅡㅡㅡㅡㅡ
Console.Write("공격 애니메이션1: ");
var aniName1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공격 애니메이션1 의 total: ");
var totalFream1 = int.Parse(Console.ReadLine());
Console.Write("공격 애니메이션1 타격 프레임 : ");
var effectFream1 = int.Parse(Console.ReadLine());
Console.Write("애니메이션1 의 타격 프레임 에픽트 효과: ");
var effectMsg1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Line("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 ani2 ㅡㅡㅡㅡㅡㅡㅡㅡ
Console.Write("공격 애니메이션2: ");
var aniName2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공격 애니메이션2 의 total: ");
var totalFream2 = int.Parse(Console.ReadLine());
Console.Write("공격 애니메이션2 타격 프레임 : ");
var effectFream2 = int.Parse(Console.ReadLine());
Console.Write("애니메이션2 의 타격 프레임 에픽트 효과: ");
var effectMsg2 = Console.ReadLine();
//ㅡㅡㅡㅡㅡㅡㅡㅡ 기본 ㅡㅡㅡㅡㅡㅡㅡㅡ
Console.WriteLine("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onsole.Write("기본 애니메이션 이름: ");
var defAniName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기본 애니메이션 의 total: ");
var defAniFream = int.Parse(Console.ReadLine());
int currentFream = 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while (true)
{
if (currentFream >= totalFream1) {
break;
}
currentFream++;
if (currentFream == effectFream1)
{
Console.WriteLine($"{effectMsg1}");
}else
{
Console.WriteLine($"{aniName1} {currentFream} frame");
}
}
Console.WriteLin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
currentFream = 0;
while (true)
{
if(currentFream >= totalFream2)
{
break;
}
currentFream++;
if(currentFream == effectFream2)
{
Console.WriteLine($"{effectMsg2}");
currentFream++;
}
Console.WriteLine($"{aniName2} {currentFream} frame");
}
Console.WriteLin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de
currentFream = 0;
while (true)
{
currentFream++;
Console.WriteLine($"{defAniName} {currentFream} frame");
if (currentFream >= defAniFream)
{
Console.WriteLine("애니메이션 종료");
break;
}
}
}

 

'c# 강의 > 과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408 - Enum 과제  (0) 2020.04.08
20200408 - 반복문  (0) 2020.04.08
20200407 - 장검 과제  (0) 2020.04.07
20200406 - for문 별찍기  (0) 2020.04.06
20200403 - for문 과제 1  (0) 2020.04.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