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void idle2() { Console.Write("실행할 애니메이션의 이름을 적으세요: "); var aniName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애니메이션의 total 프레임은 몇 프레임 입니까? : "); var totalFream = int.Parse(Console.ReadLine()); Console.Write("애니메이션의 타격 프레임은 몇 프레임 입니까? : "); var effectFream = int.Parse(Console.ReadLine()); Console.Write("애니메이션의 타격 프레임때 쓸 에픽트 효과는? : "); var effectMsg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에이메이션을 실행하려면 play 입력하세요: "); var playMsg = Console.ReadLine(); int num = 1; if (playMsg == "play") { while (true) { if (num <= totalFream) { Console.WriteLine($"{aniName} {num}을 프레임을 실행"); num++; if (num == effectFream) { Console.WriteLine($"{effectMsg}"); } } else { Console.WriteLine("애니메이션 종료"); break; } }//while } }

public void whileTest2() { int num = 1; Console.Write("최대 3개: "); var input = Console.ReadLine(); var arr = input.Split(','); Console.WriteLine(arr.Length); while (true) { for (int j = 1; j < 10; j++) { for (int i = 0; i < arr.Length; i++) { Console.Write($"{arr[i]} x {j} = { int.Parse(arr[i]) * j } "); } Console.WriteLine(); if (j == 9) { return; } } } }

public void idle3() { //ㅡㅡㅡㅡㅡㅡㅡㅡ ani1 ㅡㅡㅡㅡㅡㅡㅡㅡ Console.Write("공격 애니메이션1: "); var aniName1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공격 애니메이션1 의 total: "); var totalFream1 = int.Parse(Console.ReadLine()); Console.Write("공격 애니메이션1 타격 프레임 : "); var effectFream1 = int.Parse(Console.ReadLine()); Console.Write("애니메이션1 의 타격 프레임 에픽트 효과: "); var effectMsg1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Line("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 ani2 ㅡㅡㅡㅡㅡㅡㅡㅡ Console.Write("공격 애니메이션2: "); var aniName2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공격 애니메이션2 의 total: "); var totalFream2 = int.Parse(Console.ReadLine()); Console.Write("공격 애니메이션2 타격 프레임 : "); var effectFream2 = int.Parse(Console.ReadLine()); Console.Write("애니메이션2 의 타격 프레임 에픽트 효과: "); var effectMsg2 = Console.ReadLine(); //ㅡㅡㅡㅡㅡㅡㅡㅡ 기본 ㅡㅡㅡㅡㅡㅡㅡㅡ Console.WriteLine("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onsole.Write("기본 애니메이션 이름: "); var defAniName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기본 애니메이션 의 total: "); var defAniFream = int.Parse(Console.ReadLine()); int currentFream = 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while (true) { if (currentFream >= totalFream1) { break; } currentFream++; if (currentFream == effectFream1) { Console.WriteLine($"{effectMsg1}"); }else { Console.WriteLine($"{aniName1} {currentFream} frame"); } } Console.WriteLin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 currentFream = 0; while (true) { if(currentFream >= totalFream2) { break; } currentFream++; if(currentFream == effectFream2) { Console.WriteLine($"{effectMsg2}"); currentFream++; } Console.WriteLine($"{aniName2} {currentFream} frame"); } Console.WriteLin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de currentFream = 0; while (true) { currentFream++; Console.WriteLine($"{defAniName} {currentFream} frame"); if (currentFream >= defAniFream) { Console.WriteLine("애니메이션 종료"); break; } } }

'c# 강의 > 과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408 - Enum 과제 (0) | 2020.04.08 |
---|---|
20200408 - 반복문 (0) | 2020.04.08 |
20200407 - 장검 과제 (0) | 2020.04.07 |
20200406 - for문 별찍기 (0) | 2020.04.06 |
20200403 - for문 과제 1 (0) | 2020.04.03 |